보험료 견적문의 접수 되었습니다. 신속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로고

  • 1566-1066
  •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 토.일, 공휴일 휴무

든든한 보상 서비스 그대로!! 가격은 합리적으로!!

실시간 자동차보험을 비교견적하여 저렴한 보험사를 찾아 드립니다.

  • 최저가 실시간 보험료 비교
  • 약관보기>>
  • * 견적 산출은 만기일 1개월 이내만 가능합니다.
    * 차주 본인의 정보제공 동의 시에만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이 가능합니다.

  • 보험료 통한 계산>

  • 정보게시판
  • 자동차칼럼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에서 산출한 BMW 320d GT xDrive 자동차보험료는 얼마인가요??

    • BMW 320d GT xDrive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자동차보험을 가입하시다 보면 외제차의 경우 일반 국산 차량에 비해 자동차 보험료가 비싸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보험사에서는 부품비 상승으로 인하여 보험료를 인상하였다고 하는데 매년 오르는 보험료에 많이 부담을 느끼셨을 겁니다.

       

      오늘은 2019년식 BMW 320d GT xDrive 차량을 구매하신 고객님의 보험료를 알아보려 합니다. 만 37세 여성분으로 보험 경력은 7년 이상으로 많이 있으셨지만 차량이 신차다 보니 차량 경력은 1년 미만으로 적용하게 되었으며 소유하고 계신 차량이 2대로 다른 차량에서 사고가 있으셨습니다. 보험 경력 대비 할인할증 코드는 10Z로 잦은 사고로 인하여 할증 코드가 마이너스가 된 상황으로 자동차보험료가 어떻게 산출될지 많이 걱정스러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GT차량이었기에 DB손해보험이나 흥국화재에서는 짚형 차랑으로 차량을 인식하였고 외제차였기에 고가 수리비 또한 자동 추가가 되었습니다. 고가 수리비의 경우 수입차량에서 빈번히 적용되는 특약인데요. 사고처리를 하게 된다면 부품비가 비싸기 때문에 보험사에서는 손해율이 높아져 보험료를 높게 책정하고 있는 것입니다.

       

      운전 범위는 1인 한정 이어서 정말 다행이라 생각이 되었지만 신차라 보니 블랙박스를 장착하지 않은 상태라 블랙박스 할인 특약은 가입할 수 없었습니다.

       

      마일리지 할인 특약은 가입을 하셨는데 본인이 얼마나 주행을 할지 몰라 최대한으로 잡아 달라고 하셔서 최대 설정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마일리지 할인 특약을 가입하기 위해서는 차량의 전면 사진과 내부 계기판에서 현재 주행거리 사진을 첨부하셔야 하지만 신차의 경우에는 별로도 첨부 서류 없이 가입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험 담보는 종합보험으로 가입을 하셨으며 다른 차량 손해 및 견인 확대 특약을 추가로 가입하셨습니다. 견인 확대 특약의 경우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최대 60Km까지 견인이 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설정을 하고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계산을 실행하였습니다.

       삼성화재

       1,521,340

       현대해상

       1,590,790

       DB손해보험

       1,592,730

       KB손해보험

       1,602,860

      흥국화재

       1,677,060

       한화손해보험

       1,845,320

       메리츠화재

       1,966,290

       

      역시나.... 100만 원 때가 훌쩍 넘어 버렸네요. 이전 차량에서 사고가 많이 있었던 터라 보험료가 비쌀 거라고 생각은 하였지만 역시나 100만 원을 넘어버려서 고객님께 말씀드리기가 괜스레 죄송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런데 반전이었죠. 고객님 께서도 보험료가 비싸게 나올 거라 생각은 하고 계셨는데 본인 생각보다는 괜찮은 금액이라 하셔서 한도의 한숨을 쉬게 되었습니다. ^^;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에서는 최저 금액과 최고 금액의 보험사를 비교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보험사마다 일일이 확인을 한다면 정말 짜증 나겠죠??

      IncarMan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를 이용하시고 최대한으로 보험료를 아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여름휴가 시즌이네요. 장거리 운전을 하시게 된다면 꼭 차량 점검을 하시고 다른 분도 운전을 하시게 된다면 단기 운전자 특약으로 보장범위를 넓게 설정하기실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휴가 되시길 바랍니다. 

      목록

    12